영화 '간신'(감독 민규동 제작 수필름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김강우를 뒤흔들어 놓을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의 모습을 드러냈다. 10일 '간신' 측이 영화 속 12종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최악의 간신 임숭재와 연산군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감과, 왕에게 바쳐진 1만 미녀들의 화려하고 고혹적인 미색이 일부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초대형 블록버스터'부산행'이 공유, 마동석,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의 최종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애니매이션 '돼지의 왕''사이비'등으로 주목 받은 연상호 감독의 첫 극영화 '부산행'이 공유, 마동석,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 등 주요캐스팅을 확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수현의 할리우드 진출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스틸 컷이 공개됐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마블 사상 최대의 프로젝트답게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했다. 여기에 한국의 수현이 등장한다는 소식은 국내 팬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수현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장혁과 남규리가 세계 4대 영상 콘텐츠 시장으로 부상한 '2015 부산콘텐츠마켓'(BCM·5월 7∼9일 벡스코) 홍보대사로 뛴다.
사단법인 부산콘텐츠마켓 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서병수 부산시장, 유재중 국회의원)는 8일 오후 부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장혁과 남규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영화 '더 건맨' 포스터에 가장 큰 글자로 박혀 있는 문구는 "'테이큰'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라는 것이다.
그만큼 이 영화를 선택하는 관객은 주연 배우 숀 펜, 조연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보다도 영화 '테이큰'을 연출했던 피에르 모렐 감독에 대한 기대감을 품을 수 있다.
배우 강예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 이후 체중 4kg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강예원은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연애의 맛'(감독 김아론, 제작 청우필름) 제작보고회에서 이처럼 말했다. 이날 강예원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1일 1식을 한다. 저녁 때 폭식을 한다.
영화 '소셜포비아'(감독 홍석재, 제작 KAFA FILMS)가 지난 3월에 열린 제 13회 피렌체 한국영화제에서 독립영화 섹션 관객상 수상했다. 피렌체 한국영화제는 다양한 장르의 한국영화를 이탈리아에 소개하는 영화제로, 한국과 이탈리아 문화교류의 장을 만들어주는 의미 있는 영화제이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촬영 사진이 26일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 작품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된다고 생각하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영화다. 이번 편에서는 전작 ‘어벤져스’에서 인류를 구한 영화 시리즈 최고의 고난을 겪는다. 부서진 수트를 바라보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와 울트론 탄생을 목격하고 두려움을 느끼는 어벤져스 모습에서..
'하이생소묵'측은 지난 3일과 6일 공식 웨이보(SNS)를 통해 스틸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타오는 가죽자켓을 입고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타오 뒤로 중국 배우 황효명(38)과 양멱(29)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반면 타오는 심각한 표정을 지어 그 배경에 눈길이 쏠린다.
실비(샤를로트 갱스부르)는 자신이 사는 프랑스 리옹의 한 바에서 우연히 마주친 세무조사원 마크(브누아 포엘부르드)에게 강렬한 끌림을 느낀다.
하룻밤을 함께 보낸 둘은 서로 운명적인 사랑임을 직감하고, 이름도 연락처도 주고받지 않은 채 금요일 오후 6시 파리 튈르리 공원에서 재회를 약속한다.